성추행 소송 제기 앤드류 왕자 노력 장애물 부딪혔다.

성추행 소송 버지니아 주프레(Virginia Giuffre)의 소송에서 요크 공작(Duke of York)이 17세 때 자신을 성적으로 학대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판사는 20년 전 왕자가 제프리 엡스타인에게 인신매매된 17세 미국인을 성폭행했다는 소송을 빨리 기각하기를 원하는 앤드류 왕자의 변호인의 구두 변론에 대해 화요일 대부분 일축했다.

뉴욕시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루이스 A. 카플란은 화상회의가 끝난 직후 판결을 내리지 않았지만, 앤드류 왕자가 제시한
많은 논리를 거부했기 때문에 앤드류의 입장을 따르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

성추행 소송 제기

변호사인 Andrew Brettler는 이 사건이 “절대적으로 기각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Kaplan은 Brettler의 주장을 반복적으로 격추하거나 다른 논리로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래서?” Kaplan은 한 가지 주장에 답했습니다.

파워볼 모음

다른 사람에게 그는 “당신이 그렇게 주장하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이 옳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Brettler 씨, 당신의 요점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단지 법이 아닙니다.”

청문회가 끝나자 카플란은 곧 판결을 내겠다고 약속했고 “논쟁과 열정”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판사는 사건의 반대 측
변호사들 간의 잠재적 증거 교환이 예정대로 진행되도록 지시했습니다.

앤드류 왕자 성추행 소송 제기

구두 주장은 버지니아 주프레가 금융가 엡스타인과 기슬레인 맥스웰에게 소개받은 후 2001년에 왕자가 자신을 여러 차례
성폭행했다고 주장한 여성인 버지니아 주프레가 제기한 소송에서 몇 주 전에 작성된 서면 제출 이후 나온 것입니다.

Giuffre를 대표하는 변호사 David Boies는 민사 소송 기각에 대해 주장했습니다.

엡스타인(66)은 성매매 재판을 기다리다 2019년 8월 맨해튼 연방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고, 맥스웰(60)은 지난주 뉴욕 연방 법원에서 성매매와 음모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왕자는 Giuffre의 소송에서 주장을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법 기사 보기

주프레는 한때 엡스타인, 맥스웰, 왕자가 그녀의 의지에 반하여 앤드류와 성관계를 가지도록 강요했을 때 맥스웰의 런던 자택에 있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엡스타인의 뉴욕 맨션에서 맥스웰이 주프레와 다른 희생자를 앤드류가 주프레를 만질 때 무릎에 앉히도록 강요했다고 말합니다.

화요일의 논쟁 동안 Kaplan은 Giuffre의 주장이 너무 모호하고 그녀가 “Andrew 왕자의 손에 그녀에게 일어난 일을 설명하지 못했다”는 Brettler의 주장을 거부했습니다.

판사는 Giuffre가 “무의식적인 성관계”를 주장한 소송의 일부를 낭독했습니다.

Kaplan은 “이것이 의미하는 바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rettler가 소송을 진행하기에 충분한 사실이 부족하다는 주장을 계속했을 때 Kaplan은 판사가 소송의 주장을 현재 단계에서 사실로 받아들여야 한다고 상기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