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 플로리다 해변 수백 명의 산타들 파도타기

산타클로스 ,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에서 수백 명의 산타들이 파도타기를 하다

산타클로스


산타클로스 서핑 산타스는 NFL 쿼터백의 특별 출연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12번째 자선 서핑을 주최했다. 산타클로스


플로리다에서, 산타는 9마리의 순록과 날아다니는 썰매를 버리고 서핑 보드로 크리스마스 축제를 시작했습니다.

이 놀라운 순간은 크리스마스 이브 금요일 코코아 비치에서 일어났는데, 이 날 수백 명의 서퍼들은 명절을 축하하고
지역 자선단체에 이익을 주기 위해 그들의 가장 좋은 산타 의상을 입었다.

산타클로스의 역사, 빨간 정장, 그리고 눈에 띄는 대중문화의 순간들

수천 명의 관중들이 2021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12번째 연례 서핑 산타 자선 행사를 위해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로 여행을 갔다.
1만 명 이상의 관중들이 12번째 연례 서핑 산타 행사를 위해 플로리다의 스페이스 코스트로 여행을 가서
400명 이상의 서퍼들이 좋은 목적을 위해 파도를 깨는 것을 지켜보았다.

이 단체는 지난해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행사를 취소해야 했지만 올해는 서핑 산타가 3민테멘
코즈웨이 비치에서 6개 도시 블록의 행사장으로 총력을 기울였다.

서핑 산타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전 NFL 쿼터백 더그 플리(Doug Flutie)가 특별 출연하여 12번째 연례 자선 서핑을 주최했다.
엄마는 기능성 휠체어를 갖춘 딸의 ‘선반 위의 엘프’ 인형을 개조합니다.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쿼터백이었던 더그 플리(Doug Flutie)는 산타 복장을 한 채 헬리콥터에서 대서양으로
뛰어내리는 것으로 이 대회를 시작했다.

이날의 나머지 시간은 공간을 주제로 한 굿즈, 의상 경연대회, 하와이 댄서, 산타클로스 방문 등으로 채워졌다.

“산타클로스의 키는 얼마나 될까?” “아이들을 위한 질문에 어떻게 대답해야 할까?”

서핑 산타스의 미디어 담당자는 폭스 뉴스 디지털에 이 단체가 기록적인 해인 올해의 서핑 행사에서 티셔츠를 판매하여 62,000달러를 모금했다고 말했다. 서핑 산타스의 행사 지도자들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이브 서핑 행사의 수익금은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자선단체에 기부될 것이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400명 이상의 서퍼와 패들보더들이 코코아 비치에서 열리는 제 12회 연례 서핑 산타스 자선 행사에 참여했다. (NPI/플로리다 우주 해안 관광 사무소)

이 단체는 암 환자들을 위한 재정 지원 프로그램인 그라인드 포 라이프와 서핑 보존 모임인 플로리다 서핑 박물관이라는 두 개의 지역 비영리 단체를 위해 이전 11번의 서핑 산타 행사로부터 2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고 말했다. 두 기관 모두 코코아 비치에 본부를 두고 있다.

오늘날의 터키에 해당하는 지역의 주교였던 성 니콜라우스(그리스어: Άγιος Νικόλαος, 영어: Saint Nicholas)라는 실존 인물과 관련된 유럽의 설화이다.

그는 남몰래 많은 선행을 했는데, 그가 죽은 후 그의 이야기는 노르만족들이 유럽으로 전했다. 12세기 초 프랑스의 수녀들이 니콜라우스의 축일 (12월 6일)의 하루 전날인 12월 5일에 과거 성 니콜라우스의 선행을 기념해 가난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시작했고, 그 풍습이 유럽 전 지역으로 확산되었다.

17세기쯤 아메리카 신대륙으로 이주한 네덜란드 사람들이 자선을 베푸는 사람을 성 니콜라우스라는 이름 대신 산테 클라스라고 부르게 되었다. 이 발음이 그대로 영어가 되었고, 19세기경 크리스마스가 전 세계에 알려지면서 오늘날의 산타클로스로 불리게 되었다. 유럽에서는 ‘파더 크리스마스’(영어: Father Christmas)라고 불렸으며, 지금도 영어권 밖의 지역에서는 그렇게 부르는 곳이 많다.